로그인    |   아가씨 보러가기
 
 
  duri69
 
  3시간  /  15만원  
 
  5시간  /  25만원  
 
  12시간  /  40만원  
 
 

회사소개

윤지 최고예요~~

페이지 정보

윤지 최고예요~~

작성자 비와당신 조회3,920회

본문

파트너이름: 윤지 

 

후기 :

 

간단하게 저녁먹고 집으로 향하는 길에 가끔 들리는 그곳.! 

 

물이나 한번  시원하게 빼구 가야지~ 하고 전화를 걸었더니..갑자기 저한테 마침 전화 잘하셨다는 목소리에 실장님...제가 꼭 봤으면 하는 매니저가 있다는군요.

 

오케이! 알겠습니다 일단 맘먹고 출발! 예상보다 1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도착했다고 전화를 했는데 ..어이쿠.~ 실장님 바로 나오시네요..

 

잘좀 부탁드린다는 얘기부터 하시네요 ...???????????????????????????

 

이런저런 내용을 듣자하니 화류계 nf에 바로직전까지 게임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온 그런 순수하다 못해 보기드문 처자라는 얘기를 하시네요. 

 

OK를 외치고 당당하게 입장! 오랜만에 일반인을 만나실거라는 실장님에 기대치 높은~멘트에 쿵쾅쿵쾅합니다!  여튼 이렇게 저렇게 노크를 하고 문을 여는데 ~ 

 

문여는거부터 완전 수줍...수줍... 수줍.. 수줍음열매를 먹었는지 이거.. 문여는것도 어색합니다.. 덕분에 저도 수줍열매 100개 집어먹은듯한..ㅎㅎ

 

뭐 입장은 서로 어색했고 오렌지주스를 한잔 마시며~ 저는 어떤 사람이고~ 어떤일을 하고 있으며 현재 나이는 몇살이고 이런저런 주저리 주저리 소개를 했더니만 어색함이 조금이나마 풀렸네요. 여튼 이런저런 얘길 하며 조금 친해지다 보니 시간이 이런... 이상스럽게 빨리 흘러가네요 . 

 

이대로면 시간에 쫒겨 무작정 연애만 해야하는.. 안되겠다 싶어 실장님께 전화해서 연장 가능하냐고 물어보고 연장 가능하다 하셔서 바로 연장, 시간이 넉넉해졌습니다! 하하 ~덕분에 다행입니다만.. 일단 실망하지 않아야 할텐데요.

 

일단은 이러니 저러니 해도 씻긴 해야겠죠 ?! 깨끗히 구석구석 씻고 침대로 GoGo~ 윤지도 씻고 나오는데 옷입고 있을땐 모르겠는데. 어우.. 군살 없어요.

 

몸매 쭉 뻗었구요. 가슴 탱탱합니다 전혀 수술없이 이렇게 탱탱한 가슴 첨봅니다.

꼭지도 이쁘구요! 지금껏 본 몸매중 손가락 안에 꼽을만 한것 같습니다! 부끄러운지 후딱 이불속으로 쏙 들어오는 ~ 수줍열매에서 부끄열매로 변환!

 

이불속에서 팔 베개를 해주고 살살 달래가며(?!) 스무스하게 단계별로 밟아가며 손 -> 입술 -> 쇄골 -> 가슴 -> 꼭지 -> 배 -> 소중이 순서로 처음 야동보며 혼자 익히던 그때 그 기술로 시전~ ..  정말.. 일반인이란 이런거죠 그런거죠.. 

 

일반인은 진심으로 신음을 냅니다.. 좋아하는척을 못하는거 같습니다.

 

소중이도 진심으로 흥건해 있었고 움찔이 아니라 허리가 휘는듯한 격렬한 반응..

 

콘돔끼고 바로 삽입했고 정말 음~이라는 소리와 함께 저를 꽉 껴 안고는 천천히 피스톤 운동시작 ... 조금씩 속도를 높이고 조금씩 리듬타며 땀이 조금씩 흐르기 시작하며 점점 격렬해졌고 조금씩 자세를 변경하고 이동해가며 조임에 극강을 느꼈습니다..!! 

 

정말 어떻게 한시간이 흘렀는지?! 열심히 했더니 싸겠다란 느낌이 아니라 처음으로 섹스에 몰두한 나머지 그 기분을 즐기는 플레이를 한 소감입니다. 확실히 한번은 꼭 아니 두번정도는 꼭 봐야 할 것 같은 언니입니다! 페이는 조금 더올려도 괜찮을것같은? ㅎ  조금 더 올라가기 전에 꾸준히 봐야할것같은 언니라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두리엔조이닷컴     |     전화      |     카카오톡 duri69
사업자 등록번호 113-86-63038      |     대표 강명기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198-47 에스테크노타워 1차 302호

Copyright © 2012-2025 두리엔조이닷컴. All Rights Reserved.